우리파워볼 주소 파워볼분석기프로그램 파워볼대중소 양방 불법
우리파워볼 주소 파워볼분석기프로그램 파워볼대중소 양방 불법
다음 카드에서 동행복권 파워볼 넘어가서 패배하는 경우가 매우매우 빈번하게 일어나기에
(이건 사실 오마하도 마찬가지다. 숏덱이 그 정도가 더욱 심할 뿐) 멘탈을 유지하기가 쉽지않은 게임이기도 하다.
적은 바이인의 게임에서 무지성 올인이 굉장히 많이 나온다
때문에 정상적인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보다 많은 뱅크롤을 얻어 판이 큰 게임에 참여해야 한다.
PC는 라스베가스 포커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는데 2000년대 초반 그래픽을 꾸준히 계속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베팅 금액도 정형화되었고 제한적이다. 그리고 플레이 인원도 5명으로 제한되어있다.
여러 도박성 게임을 제공하며, 텍사스 홀덤도 있다.
최대 9인. 그러나 바둑이마냥 삥이나 하프, 맥스로밖에 배팅을 진행할 수 없어 심히 난해하다.
그저 보드게임처럼 아무 가치 없는 칩과 카드 테이블만 빌리고 재미로 게임만 할 수 있는 홀덤바들도 있다.
1번의 경우 각 펍 등 에서 다른 큰 토너먼트(국내/국외의 여러 장소에서 하는)의 참가권을 걸고 게임을 한다.
여기서 승리해서 티켓을 따면 이 티켓으로 큰 토너먼트에 도전하거나 혹은 티켓을 판매를 해서 수익을 보거나 한다[66].
자신들의 펍의 협찬사 등지에서 나온 상품 이라는 식으로 우회하여 법을 회피하면서 주는 실정이다.
참가비나 인원 대비 상금을 계산하여 괜찮은 대회를 가자
법적으로, 그리고 주최요강 에서는 저런 참가권들이 현금적 가치가 없다고 주장한다
이런 티켓으로 입장하는 한국내 토너먼트의 진행방식은 해외와 비교해 치명적인 단점이 몇가지 있다
해외대회는 일정한 참가비를 받고 입장시켜 주는데 반해 참가권으로 입장시키는 한국의 방식에서만 생기는 단점들이다.
다만 다른 경품들보다 실질적인 가치가 매우 떨어지며
자사 펍의 매장수를 늘리려는 술수가 아니냐 하면서 매우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본다.
단, 해외의 홀덤 대회에 비하여 참가비 대비 상금이 높지 않은 편이니 이점은 참고하기 바란다.
(전체 참가비중 30%이상을주최측에서 수수료로 가져가서 좋은성적을 내야만 많은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블라인드도 빠르게 오르는 등 제대로 된 토너먼트가 아니어서 실력을 키우는 데에는 그다지 적절하지 않다.
아무래도 운의 요소를 받기에 본인이 실력이 좋아도 이겨서 기분좋게 끝나기보단
칩이 마르기 전에 얼마나 패가 잘 들어오느냐 같은 운빨망겜이 되어버린다.
전국 곳곳에 불법적으로 홀덤을 주종목으로 운영하는 도박장들이 성행하고 있다.
외부에서 보기엔 ㅇㅇ 보드카페, ㅇㅇ 보드게임 등과 같은 상호를 내걸지만
실제로 안에 들어가면 일반 보드게임 탁자는 없고 홀덤용 테이블 탁자만 있다.
애초에 보통의 보드카페는 친한 지인들끼리 가서 플레이 하기에 참가자들의 나이대가 비슷하지만
이런 불법 도박장등은 참가자들이 서로의 돈을 따는 게 목적일 뿐이라
누가봐도 친해보이기 힘든 구성의 인원들이 포커를 하고있다?
100중 99는 도박장이라고 보면 된다..
가능하면 들어가지 말고 일반적인 보드카페나 홀덤펍으로 착각해 들어갔어도 도박임을 안 순간 바로 나오자.
단판으로 돈만 따면 되지’가 대다수이므로
대회에 걸맞는 장기적인 계산이나 심리전을 기대하는 것은 거의 물 건너갔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사실상 현금으로 참가하는거와 다를바가 없는 상황이라 현재로써는
이러한 대회들도 완전히 합법이라 보기는 힘들고 사실상 편법 내지는 불법으로 진행되고 있는 실정이다.
거래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현금거래로 인한 불법 논란에서 자유로워 지겠지만
그렇게 하면 펍에서 열리는 예선전에 참여하는 사람이 줄어들어서
아무것도 안 걸고 지인간에 친선홀덤 혹은 온라인 플레이머니(게임머니) 사이트에서 게임하기이 정도 뿐이다.
그 외엔 전부 불법이거나 편법이다.
어쨌든간에 홀덤 테이블에서는 1m 거리두기도 실천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
1m 거리두기를 하려면 1테이블에 플레이어를 5~6명 정도만 앉혀야 되는데
[1] hold them을 축약, 즉 좋은 패(카드)는 붙잡고 있으란 뜻이다.#
[2] 주로 서양 물 먹은 유학생들 위주로 2005~2006년에 강남 등지에서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다.
핸디의 수가 적을수록 공격적인 베팅이 나오기에=레이크가 더 걷히기에 너무 많은 인원을 앉히진 않는 경향이 있다.
[5] 많은 참가자가 모여서 참가비를 낸 후 동시에 같은 칩(토너먼트 전용 칩이며 현금적 가치는 없다.)을 지급받은 후
[7] 사실 세븐포커는 한국에서도 조금씩 하락세다. 다만 그럼에도 아직 유저층이 많이 남아있다.
이 문서에 나오는 텍사스 홀덤으로 유입도 늘고있고 그외에 바둑이는 현상유지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