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파워볼 작업 파워볼홈페이지 파워볼대중소 양방 재테크
엔트리파워볼 작업 파워볼홈페이지 파워볼대중소 양방 재테크
파워사다리 라는 엔트리파워볼 중계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을 붙잡고 있는 상황입니다.
엔트리 사이트 파워사다리 는 네임드 사이트 와는 다르게 복사형태의 패턴이 많이 올라오는 편이라고 합니다
나만의 번호 : 자주 사용하시는 번호를 선택하신 후 “나만의번호”로 저장하시면 쉽게 번호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배당이 2인 게임이 있다고 한다면, 매 회차마다 배팅금을 이전 회차의 2배씩 늘려서 배팅하는 것입니다.
또한, 잃었을때 멘탈이 나가지 않아야 하는데 대부분 멘탈이 나가는 이유는 잃었던 금액이 너무 커서 복구를 위해
루틴은 전혀 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5연승 하는거 쉽습니다. 패턴대로 따라간다면 은근히 5연승 하기 쉽습니다.
이번 주 코인 시장에서 주목할 만한 세 가지 포인트는 ‘판교의 희망 ‘보라’?’ ‘P2E 다음 타자는 누구’ ‘그레이스케일도 꽂힌 김치 코인’입니다.
보라는 웨이투빗이 발행한 코인으로, 콘텐츠 비즈니스에 용이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업계에서는 보라를 카카오게임즈의 P2E(돈 버는 게임) 게임에 우선 사용할 수 있게 하다가 카카오 계열사들의 웹툰, 웹소설, 음원 등 콘텐츠나 관련 굿즈 구매에도 사용할 수 있게 한다는 전망이 나옵니다.
카카오가 이 같은 ‘보라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관심이 많다는 말도 나옵니다.
그러자 넥슨도 자체 코인 발행을 추진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 옵니다. 넥슨은 히트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블록체인 P2E 게임을 개발 중이며, 여기서 활용될 코인을 자체 발행한다는 것입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바람의나라 등 히트 IP가 많습니다. 넥슨은 국내 4대 거래소 중 하나인 코빗을 계열사로 갖고 있고, 해외에도 비트스탬프라는 거래소를 인수해서 운영 중입니다. 게임사 중 유일하게 거래소를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 넥슨의 행보가 주목됩니다.
이와 함께 엔씨소프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도 관심입니다.
세 번째, ‘그레이스케일도 꽂힌 김치코인’입니다. 세계 최대 가상자산 투자사 그레이스케일이 투자 후보군 25종을 선정하면서 국산 코인인 카카오게임즈의 ‘보라’와 테라의 ‘루나’를 투자 후보군으로 꼽았습니다.
이들 김치 코인 2종은 손정의 소프트뱅크 회장이 투자해 주목 받은 더샌드박스와 테조스, P2E 게임의 대표주자 엑시인피니티 등과 함께 후보군에 올랐습니다. 그레이스케일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전세계 가상자산에 투자하면서 약 50조원 규모의 투자 상품을 운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내 상가도 공실이 되면 어떻게 하지?
내 상가의 가격은 올라갈 수 있을까?
내 투자한 상가 저렴하게 산 것은 맞을까?
과연 내 상가도 공실이 되면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또 어떤 업종이 내 상가의 가치를 올려줄 수 있을까요?
-프랜차이즈 홈페이지나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브랜드를 이용해라
여러 방법들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내 상가의 공실을 빠르게 해결해서 임대료를 받는 것도 중요 하지만 어떤 업종이 입점 됐을 때 상가의 가치를 올려줄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합니다.
그리고 주변 업종의 형태가 어떤 업종으로 상권이 형성되어있는지 현장임장을 통해 업종형성을 조사해야합니다. 마지막 내상가 주변의 업종의 과거 업종이 어떠했고 어떻게 변화됐는지 알아야합니다. 정리해보면 이렇습니다.
각 지역별 상권을 조사하다보면 상권별로 다양한 업종이 입점하고 있고, 또 이런 업종의 종류도 다양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업종별로 조사를 하다보면 그 업종이 갖고 있는 특성들과 각자가 갖고 있는 형태들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상가투자를 했는데 중개사가 알아서 맞춰줘서 임대료 받는다고 좋아하고 자랑처럼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 이런 조사도 없이 내 상가주변의 시세만 알아 와서 보고서를 작성하고 피드백해달라고 메일을 보내오곤 합니다.보고서 작성한 사람들이 피드백해달라고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을 아시나요?
앞으로 매매가격은 더 올라갈 수 있을까요?
임대료는 잘 받는 것일까요?
보고서내용 중 전략부분의 내용도 앞으로 몇 년 보유하고 있으면서
매년 5%임대료를 인상해서 받고 얼마에 매도를 해서 매도차익은 얼마를 가져가겠다.
이렇게 작성합니다.
앞으로의 호재영향을 이렇게 받을 수 있으니
그 시점에 타이밍을 잡기위해 모니터링을 하며 변화된 모습에 따라 매도전략은 어떻게 하겠다.